67억 지구인의 67억개의 드라마.




카덕 (카라덕후) 유희열...






사건은 이랬다.

지난 금요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윤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평소 유희열이 카라를 좋아한다는 얘길 듣고온 윤하가 카라얘기를 꺼내기 시작했고

유의열은 부끄러워한다.. ㅋㅋ





그러던 이때...




카라가 정말 등장한다-_-;(사실 좀 놀랬음..)



유희열은 아무말도 못하고 툭건드리면 울태새로 방송을 시작하고..

퇴장하며 유희열에게 맴버들의 사인 포스터를 한장 건넨다..











* 유희열 카덕 인증 영상 ㅋㅋ





ㅋㅋㅋㅋㅋ


(재생후 일시정지 후 HQ 버튼을 누르시면 좀 더 나은 화질로 감상 가능하십니다^^)












그래서 탄생한  바로 이것 !!!

유희열 카라사인 인증 짤방.. ㅋㅋㅋㅋㅋ





















카덕 유희열.
잡. 2009. 5. 24. 12:13

Tb | Co
jiwon.’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com / Designed by cyenharu.com